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잦은질문 FAQ

잦은질문 FAQ

잦은질문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및 환불의 정책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1-04-22 11:14:5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39
평점 0점

1. 물품파손 및 제품하자의 원인으로 교환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 또는 포인트 적립으로 보상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.

- 물품 파손 및 제품하자가 원인인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는 탕가니카에서 부담합니다.
- 환불을 원하실 경우 무통장계좌번호를 게시판에 비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2. 물품파손 및 제품하자의 원인이 아닌 고객변심일 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하며, 사은품이 포함된 경우 사은품까지 반환되어야 하며, 적립금도 환불 처리됩니다.
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이 가능한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- 배송 완료 후 7일이내
- 제품포장이 있는 경우 제품을 완전히 개봉하지 않은 경우
- 어항의 경우 물을 부어 사용하지 않은 경우
- 기타 부품의 파손이 없고, 미사용의 상태인 경우 일때만 가능합니다.

3.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과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- 이미 물품을 사용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하며, 생물의 경우 변심에 의한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(구매전 숙지하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) 생물의 경우 폐사시 금액으로의 환불은 불가하며, 환불조치는 적립금으로 적립보상만 가능합니다. (구매금액 이상의 생물 및 물품로의 교환을 원한때는 가능합니다.)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
장바구니 0